본문 바로가기
대외활동/스타인뉴스

스타인 뉴스 대학생 기자단! 처음으로 올라간 나의 뉴스! - JTBC 월화 드라마 "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"

by 생각하는 영이 2020. 3. 5.

3월 5일 나의 캘린더에는 "스타인 뉴스 대학생 기자단 발표"라고 적혀있었지만

오후가 될때까지 연락이 없길래 떨어진 줄 알았다.

그런데 이게 뭐람?!

갑자기 알림이 뜬 나의 메일함

 

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확인해본 결과는

두 구두 궁 1차 합격이다!

꼭 2차까지 성실히 작성해서 붙고 싶다!

나의 이름이 박힌 명함이라니 너무 두근거리는 일이다!

 

 

http://www.starinnews.com/

 

연예뉴스 스타인뉴스

연예정보 인터넷언론사

www.starinnews.com

일단 오늘 합격해서 회원가입을 한 후 글을 작성했다.

뉴스는 처음 작성하는 거라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조금 어려웠지만

인터넷에서 본 느낌과, 형식, 객관성을 유지하며 글을 쓰려 노력했다.

그래도 얼핏 보기에 다른 기자님들의 형태와 비슷한 것 같다..(아니면 어쩌지)

그렇게 한 시간이나 걸려 작성한 나의 첫 번째 글!

(소재 정하기가 정말 오래 걸린다 ㅜ )

http://www.starin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304647#discovery

 

이도우 작가의 로맨스 소설 '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'가 JTBC드라마로 제작되다 - 연예뉴스 스타인뉴스

[스타인뉴스 김소영 인턴기자] JTBC 월·화 드라마 \"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\"는 2월 24일에 첫 회가 나갔다. 드라마는 매주 월 , 화 오후9시 30분에 방영하고,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. 3월...

www.starinnews.com

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뭔가 두근 거린다.

내가 쓴 글이 남들이 본다고 생각하면 늘 신난다!!

앞으로도 열심히 임해야겠다!!!

 

하루의 목표가 생기니 하루를 지금보다 알차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

신나다

열심히 해야지!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