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청도 족발 추천]_ '청도 고구려 족발'_ 온향 족발 내가 책임진다!!!완전 맛있다!!!!!!!! 청도 배달 추천!!!! 진짜 추천!!! 완전

by 생각하는 영이 2020. 6. 10.

아 족발 너무 맛있어..

 

 

 

 

 



청도에 가족이 있어 자주 내려간다
그러다 족발이 먹고싶어 시켜먹우려 했다
(사실 자주 내려가는 만쿰 자주 먹지만
처음 시켜 먹어 본 척 중)

놀랍게도 청도군청? 근처 족발집운 두~세군대가 다이다

'고구려 족발'

 

 

 

 

 

 

'고구려 족발' 이라는 힙한 족발집이 끌려
주문을 했다

 

 

 


세상에나 마상에나
족발의 누린내 따위 없고
향긋한 향만 있다
(이 향이 뭔지 모른다 이걸 온량 족발이라 하나?)
암튼
나 족발 껍질 질겨서 싫어하지만
여기 안질기거
쫄깃쫄깃 야들야들하다..!!!!
대환장 맛있다
정말이다
이거 왜 안사먹냐

 

 

아 이것이 바로 내가 제일 사랑하는 불족발
같이 오는 비빔 국수 존맛탱

 

 

(비빔국숰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 먹다 찍어서 모양새가 이상하지만ㅌㅋㅍㅍㅌㅋㅍㅋㅍㅍㅋㅊㅋㅋㅍ 맛있다는 증거야 낄룩)

안사먹는 사람 인생 반은 아니지만
인생의 2%는 헛살고 있는것이다!(미안)
정말이다!
진짜다!!
나 완전 솔직하다!!
그짓말 따위 모룸다!!
사진은 역시
먹기 급해 대충 찍는다ㅎㅎ..

불족발 한대접 사먹고싶다

+ 국물떡볶이 4천원인데 먹고 나서 생각났다

개 맛있다 와라라라ㅏ라라라

 

 



불족발 너무 맛있어 ㅠㅠㅠㅠㅠㅠ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ㅠㅠㅠㅠㅠㅠ

 

 

또 먹고싶다 청도 언제가지

 

 


🍺🍻🍺🍺🍻🍺🍻🍺🍺🍻

청도 계곡이나 청도 운문댐? 놀러간다면
꼭 시켜먹길 바란다

스근하게 드라이브 하면서 픽업하거나 배달 문의 고고고


맛 없으면 여기 댓글에 욕해도
무방하다
(하지만시켜먹었다는 증거 없으면 물뜨고 달에 빌며 저주한다 우르르루ㅡ웅우으르르르ㅡ르르르)


족발이 생각나는 밤이다

다들 족발하기 바라고

족발한다

기억해라

고구려족발이다

고구려


무려








https://baemin.me/6lPSBYqoe

[배달의민족] 같이먹어요!

이 가게 어때요? 배달의민족 앱에서 확인해보세요.

www.baemin.com

 아
정보다
배민 이녀석
정보 표시 점 해주지
그걸 안하네


 

 

소올직히 치킨 한마리 먹을바에 족발 먹고 든든하게 누워있는다

 

족발 살앙해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