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기/일상 기록

잠OI 오ZI 않는 새벽 ㄴr는 ㄱr끔 ... 쥬니어네이버 '아바타랜드'를 한다

by 생각하는 영이 2020. 1. 7.

방학을 시작하고 낮밤이 아주 제대로 바뀌었다.

글을 쓰는 시점인 2020년 1월 7 일 새벽 2시 반이 넘은 지금

나는 쥬니어네이버를 켰다.

게임 뭉치가 하고 싶어 들어갔는데 2019년 2월인가? 그쯤을 마지막으로 서비스를 종료하였다.

노란 바지의 모험, 슈 게임, 브라보 게임 나의 초등학교 유년시절을 함께했는데 아쉽다.

흠 무엇을 한담

대충 고민하는 척을 하다.

눈에 보이는 '아바타랜드'를 들어갔다.

사실 이거 할 생각으로 노트북 켰다.

 

나의 멋들어진 가상 남친 잘가

 

와 언제 만들었는지도 모를 나의 캐릭터, 나의 아바타가 멋진 옷을 입고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.

세상에 내가 이렇게 방치해뒀나 조금 불쌍하긴 한데,

뭐 어쩌겠니 내가 없어도 혼자 잘 놀았겠거니 한다.

내가 이렇게 잘 입혀뒀으면 어디 가서 기는 안 죽었겠지!

 

저 남자 아바타 1호는 이제 보내주고 새로운 아바타를 만들면서 놀 예정이다.

어떤 이쁜 남자를 만들까 고민했지만

오늘은 여자 아바타를 만들 거다.

 

 

미용실을 클릭하면 '성형'이 나온다.

아바타 세상은 미용실에서도 성형이 가능한가 보다.

버튼 한 번을 뚝딱뚝딱 이뻐진다.. 음 아무래도 현실이라고 생각하면 좀 징그럽다.

 

원판 불면의 법칙이라고

일단 얼굴을 내 마음에 들게 바꾼 다음 컨셉을 생각하기로 했다.

 

 

 

친구에게 컨셉 추천받았더니

"큐티섹시 프리티'하게 만들어달라"

한다.

 

좋아..!

 

섹시를 기반으로 한 큐티 걸 만들어 보자..!

 

룰루

어떤 머리를 하고 어떤 옷을 입혀줄까나

.

.

.

.

 

 

 

지금 머리나 얼굴이나 옷이 문제가 아니다. 이 화려한 픽셀들을 보고 있자니 정신이 아득하다.

대충하고 끝내고 싶다.

그래도 또 대충 하기는 싫다..

 

친구의 조건 큐티섹시걸을 위한

머리는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단발을 선택하였고

얼굴은 과하지 않는 스모키로 적당한 깊이감을 줬다......

(너무 한심해 나 대학생 4학년인데)

옷은 설 기념 한복이다..

 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 

큐티섹시 프리티 걸

 

마음에 들지 않는다

사실 만들면서

"아찔한 투머치 감성과, 픽셀 감성" 으로

창작 의욕이 파사삭 사라졌다

마치,,, like,,, me가,,,2002년 월드컵으로,, BAKE 한 feeling이랄까...

그래도  친구의 반응을 받아봐야겠다.

 

 

 

내 친구가 마음에 든다니 다행이다.

아 내 친구도 대학생 4학년이다.

나랑 놀아줘서 고마워

 

자러가야징

잘자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