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기/일상 기록

나는 어떤 사람일까? 지인에게 물어보았다222

by 생각하는 영이 2020. 2. 9.

[숙제] 'ㅇㅇ영'이라는 사람은 어떤 사람입니까? 외적, 내적으로 분류하거나 합쳐 답해 주십시오.
(단, 2 문장 이상-4점)

:

 

예전에 이런 글을 써서 지인들에게 돌린적 있다.

그때 숙제를 뒤로 미룬 친구에게서 늦은 답이 왔다!!!

 

따란..!!!

따란..!!!!!

 

 

 

이렇게 길게 올줄이야

이거 올려두 되는 거 맞겠지...??

올리고 뭐라 하면 내리겠어..!!

 

반 장난 반진심으로 물어본 나의 질문에

이렇게 길게 써주다니

솔직히 정말 감동이군

추천한 bgm-i believe- 신승훈,,,

아이 빌립,, 그댄,, 곁에,, 읎지만,,,

 

 

 

두구두구두구

방학숙제의 대상은 "골든 리트리버씨" 꺄르르륵

개강하면 소정의 선물을 사들고 가야겠다

이! 선물의 기준은 내가 가지고 싶은 것

 

이 친구의 말대로

나는 어떤 사람일까?라는 질문에 답은

스스로 찾아봐야겠다!!

 

어이없는 질문에 답해준 많은 아이들에게 고맙다!!!

 

[금상]- 골든리트리버씨
[은상]- 츤츤씨, 왕티즈씨 (공동수상 동상 없음..!)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