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기/일상 기록

나는 어떤 사람일까?-지인에게 물어보았다

by 생각하는 영이 2020. 1. 26.

차 타고 이동하면서
많은 생각을 했다
그 중 하나가

'나라는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?'
였다.

내가 나를 곰곰히 생각해도 좋지만
남들한테 직관적으로 물어봐도 좋을듯 해
물어봤다

[숙제] 'ㅇㅇ영'이라는 사람은 어떤 사람입니까? 외적, 내적으로 분류하거나 합쳐 답해 주십시오.
(단,2문장 이상-4점)

:

나를 잘 안다고 생각한 지인 5명에게 물어보았다.

1. 무시형

가뿐히 무시당했다.
이런, 나를 오래 봐온 친구라
어떻게 정의해줄까 궁금했는데
무시당했다..!
나쁜뇬

2. 미루기형
ㄱ.

 

ㄴ.

숙제를 줬더니
미뤄버렸다
다들 '방학 숙제'의 의미를 잘 알고있는 듯 하다.
바른 친구들이다.
멋져

3. 츤츤형

오잉 이 친구
설마 저게 내 숙제는 아니지..?라고 물어서
안해줄것같았는데
답변 중 제일 길었으며 정성이 느껴졌다.
너 좀 감동이다..?
나라는 사람은 이친구에게
<하얗고 매력있고 강한듯 보이지만 여린것같은 친구>
구나..!

 

4. Give and Take가 확실한 형

숙제를 냈더니
나한테도 숙제가 왔다 ㅇㅅㅇ..?
이럴 의도는 없었지만
저 친구에 대해 생각해보았다.
아무리 생각해도 떠오르는것은
"왕티즈"
아핳
아하핳
내 별명 "해녀"이유는 잠수쟁이라서
->반성할께ㅎㅎㅎ.. 노력해볼께

 

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

ㅇㅅㅇ
답변을 준 이친구와 저친구에게는
소정의 답례품을 주었다

낄낄
250원이지만
잘 먹어주면 좋겠..다..𖤐

나에대해 물어보기 끝

아 그래서 결론난가는 앖다..!
더 생각해봐야할것같다

그럼 이만
총총
🥜🌰🐿

댓글